본문 바로가기

내가 좋아하는 ISTP와 ISFJ 친구: 행복의 정의는 다양해

내가 좋아하는 ISTP와 ISFJ 친구: 행복의 정의는 다양해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내가 좋아하는 ISTP와 ISFJ 친구: 행복의 정의는 다양해

내가 좋아하는 ISTP와 ISFJ 친구: 행복의 정의는 다양해

 

우리 모두가 찾는 행복 

즐거운시간 가지고 계시나요, 뷰티걸인 전데요.

 

최근 MBTI 바뀐거 같기도 하지만요.

 

● 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친구 두 명, ISTP 성격과 ISFJ 성격 친구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.

 

●  MBTI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알다시피, 사람들은 성격 유형에 따라 행복을 느끼는 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요.

 

●  두 친구를 통해 ISTP와 ISFJ가 행복을 느끼는 방식의 차이를 실감하게 되었어요.

 

모험을 사랑하는 ISTP 친구 

 

●  제 ISTP 친구는 정말 활력 넘치는 모험가예요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고, 여행 가는 것을 좋아하며, 끊임없이 새로운 경험을 쫓아 다녀요.

 

●  저 친구에게 행복은 안전 지대를 벗어나 모험을 하고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죠. 혼자 여행을 떠나거나, 요리 클래스를 신청하는 것, 새로운 스포츠를 배우는 것 등, 늘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어요.

 

안정을 중시하는 ISFJ 친구 

 

●  반면에 제 ISFJ 친구는 따사롭고 안정적인 환경을 좋아해요.

 

● 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며, 따뜻하고 사랑받는다고 느낄 때 행복감을 느끼는 것 같아요.

 

●  자원봉사 활동이나 이웃돕기를 하는 등,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일도 좋아하고, 주변 사람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죠.

 

결론: 행복은 개성 따라 다양해 

 

●  ISTP 친구는 모험을 통해서, ISFJ 친구는 안정과 사랑을 통해서 행복을 느끼는군요.

 

●  이렇게 우리 모두가 행복을 느끼는 방식은 성격에 따라 다양할 수 있어요.

 

●  중요한 것은 자신의 성격을 이해하고, 자신에게 맞는 행복을 찾는 것이겠죠 여러분도 MBTI 테스트를 한 번 해보고,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?

 

정리드린 정보는 내가 좋아하는 ISTP와 ISFJ 친구: 행복의 정의는 다양해 입니다.  필요한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